골드라이브

고객센터

공지사항

골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
NO. 제목 작성일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입니다

최근 본인 명의의 아이디가 서비스 이용정지가 됐을 시에 해당 유저가 타인 명의의 계정을 대여 받아 모니터링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행위가 파악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금일부로 본인 명의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한 상태에서 모니터링 운영정책에 의해 제재를 받았을 경우 '아이디 대여'를 서비스 이용 제재를 감수한 행위라고 판단, 강력하게 모니터링 제재 처리를 할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당 사항을 유의하셔서 이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티비놀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입니다.

금일부로 티비놀이 PC-WEB 상점 페이지가 리뉴얼 되어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

상점 페이지의 큰 틀은 바뀐 점이 없으나 일부 세부사항이 변동이 있어 이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C-WEB>
1. 상점 페이지 
- 카테고리 영역의 존재하였던 아이템, 스티콘의 경우 메뉴가 폐지되었으며 구입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골드/아이템/스티콘/P.Cast의 보유내역과 상세내역, 신규정산의 경우 내 정보 페이지로 이동 변경되었습니다.

2. 채팅창
- 아이템, 스티콘의 경우 채팅창에서 구입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1. 상점 페이지
- 아이템탭 메뉴를 제공하지 않게 될 예정입니다.

2.시청자 화면 
- 아이템, 스티콘 메뉴가 존재하긴 하나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터치 시 얼럿 메시지가 발생할 예정입니다.
(“리뉴얼 중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 뵙겠습니다.”)
- 좌측 아이템 이동 탭 클릭 시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해당 사항을 유의하셔서 결제 서비스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 입니다.

시청자 분들께서 BJ분들에게 특정 갯수의 골드를 선물하셨을 때 채팅창에 노출됐던 골드 선물 이미지가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되어 안내드립니다.

다음은 이번에 추가된 골드 이미지들입니다.




앞으로 시청자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 입니다.

티비놀이에서 활동하고 있는 모든 BJ분들의 방송 스케줄을 시청자 분들께서 한 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편성표 메뉴를 개설 완료하였습니다.

시청자분들이 편성표를 확인하는 방법은 PC에서는 홈페이지 좌측 대표 메뉴 중 '최근 본' 바로 하단, 모바일앱(ANDROID,IOS)에서는 대표 메뉴 중 가장 하단에 편성표 메뉴가 추가되어 해당 메뉴를 이용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BJ분들의 경우 본인의 팬북 입장 후 편성표 메뉴를 클릭하셔서 일정 등록 추가 및 수정 처리가 가능하며 등록하신 일정이 편성표에 노출됩니다.
     
앞으로 BJ분들과 시청자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입니다

저희 티비놀이에서 이용하고 있는 CDN 서비스의 장비점검 일정이 잡혀 고객분들께 안내드립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점검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일시 : 2017.10.13(금) 01:00 ~ 08:00
 
2. 내용 : CDN 전용 네트워크 장비 점검
 
3. 서비스 영향 : 장비별 작업시간동안 수회 간헐적 네트워크 순단 발생
 
4. 기타 : 일정 변경시 재 공지 예정



해당 시각 대에 장비별 점검으로 인한 네트워크 순단 현상이 발생할 예정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티비놀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티비놀이운영자입니다.

저희 티비놀이가 추석을 맞아 '매일 골드 드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석 한가위에 티비놀이를 이용하시면서 덤으로 골드도 받아 가시고 BJ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10.02(월) ~ 2017.10.09(월)
이벤트 대상자 :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

1일 1회 10골드씩 총 8일간 지속하여 진행됩니다.



* 참여방법
1. 추석 연휴 기간 티비놀이에 접속(로그인) 합니다.
2. 10골드를 지급 받습니다.
3. BJ에게 선물 하시거나 아이템을 구매하여 사용합니다.



* 주의사항
1. 지급 받은 골드는 BJ 후원하기와 아이템 구매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지급 받으신 골드는 환전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골드의 지급은 본인인증 계정을 기준으로 1일 1회에 한정됩니다, 이미 골드를 받으신 후에 본인인증을 받은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실 경우 그 계정에는 골드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3. 지급 받은 골드는 상점 >  상세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티비놀이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티비놀이운영자입니다.
 
저희 티비놀이가 추석을 맞아 '골드가 풍년이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 골드를 결제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골드 5%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10.02(월) ~ 2017.10.09(월)
이벤트 대상자 : 티비놀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
 
* 참여방법
1. 추석 연휴 기간 티비놀이에서 골드를 구매합니다.
2. 추가 증정 골드를 확인합니다.
3. 자랑(소문내며)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1. 지급 받은 골드는 BJ 후원하기와 아이템 구매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지급 받으신 골드는 환전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전체등급에 따른 추가 골드와 무통장 입금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증정되는 골드는 본 이벤트와 별개로 추가 지급됩니다.
3. 지급 받은 골드는 상점 >  상세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이용해주셔서 감사하며 티비놀이와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1 전체 등급 정책 변경사항 2017.08.31 [14:58]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티비놀이입니다.
티비놀이 전체 등급 산정 기준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1. 전체 등급 산정 기준


2. 등급별 혜택 변경


앞으로도 더욱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 티비놀이 입니다.

티비놀이 서비스 점검 안내드립니다.

다음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점검 일정 : 2017년 8월 31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 ~ 오전 9시(약 30분 간)
점검 사유 : CDN IP 변경 작업



해당 시각에는 방송하기는 물론 시청하기가 모두 불가능하오니 이 점 고객 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입니다.

다시보기/하이라이트 누적 시청자 수 집계가 금일부터 IP당 하루에 중복 집계없이 단 한 차례만 집계되도록 제한이 될 예정입니다.

기존에는 해당 시스템이 도입되질 않아 고의적으로 다시보기 누적 시청자 수 조작을 통해 랭킹 순위를 올리는 이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해당 행위를 막기 위한 조치이니  이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입니다.

 아이폰에서 앱설치 방식이 변경 되어 안내드립니다.

 기존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설치를 진행하였으나

 티비놀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설치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폰에서도 좀 더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설치 방법
 
1. 아이폰으로 검색창에서 티비놀이 검색하셔서 모바일웹 홈페이지
  ( http://tvnori.com ) 로 들어갑니다.

2.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누른 후 방송시청/다운로드로 들어가서 아이폰 설치를
   합니다. 또는 좌측 상단 티비놀이 로고 왼쪽에 어플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3. 아래 이미지처럼 진행하시면 정상적인 설치/이용이 가능합니다.

 * PC홈페이지 좌측 Download로 들어가시면 QR 코드로도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입니다.

2017년 8월 1일 오전시간을 기하여 상점 메뉴에 신규정산 메뉴가 신설되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골드 정산내역, 골드 적립내역, 정산신청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놀이 개인방송자 신규 정산 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정산 변경 안내>

1. 기존 정산 서류 신청 완료 BJ의 경우 추가적인 서류 접수는 안 하셔도 됩니다.

2. 신규정산 시스템은 자동 정산 시스템 도입으로 BJ께서 정산금 환전 신청을 직접 따로 하실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3. 정산처리의 경우 매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것은 변동이 없으나 전주 월요일~일요일까지의 정산금을 차주 금요일에 처리되는 일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예) 7월 24일(월) ~ 7월 30일(일) 골드수익 자동 정산, 정산 처리는 8월 4일(금)에 일괄 지급 처리

4. 정산 처리의 경우 최소 환전 금액은 10,000원으로 그 하위 단위인 1,000원 단위의 금액의 경우 다음회 정산으로 유보되어 다음회 정산 금액으로 합산되게 됩니다.
예) 지급되어야 하는 정산 금액이 11,000일 경우 10,000원은 정산 지급, 1,000원의 경우 유보금으로 다음 회차 정산



다음과 같이 신규 정산 시스템을 안내하오니 해당 사항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 운영자입니다

티비놀이 Android 앱 1.2.1 업데이트 안내드립니다.

새로운 기능
- 모바일 방송진행 시 화질 업그레이드(720P 지원)
- 19+ 성인설정 방송 썸네일의 경우 모자이크 처리


더욱 더 나은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티비놀이입니다

기존의 페이스북으로 가입하시고 골드 충전이나 선물한 이력이 있는 회원님들은 새로운 계정을 생성하여 tvnoricst@gmail.com 로 아래의 정보를 보내주시면 기존 계정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보유 골드 등)를 이관 작업 처리 하겠습니다.


◆ 아래
1. 닉네임 – 새로 만든 계정의 닉네임
2. 페이스북 정보 – 회원님 페이스북 프로필 주소 
Ex)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40321512025979
※   새로 만든 계정과 페이스북의 계정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3. 인증받으신 휴대폰번호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더욱 더 발전하는 티비놀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골드라이브운영자입니다

2017.7월 12일(수) 변경될 방송자 랭킹 산정, 팬등급 산정, 매니저 기능 변경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첫번째. 방송자 랭킹
랭킹 산정 방식이 종전에 변화가 있었던 누적 골드만을 반영하는 골드 랭킹에서 일주일간 누적 기록된 골드, 추천 수, 시청자 수의 비율을 7:2:1 비율로 산정한 방송자 인기지수로 변경이 될 예정입니다.

두번째. 팬 등급
2017년 3월 14일에 적용되었던 팬 등급 획득 기준 방식에서 팬 등급이 떨어지지 않는 정책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팬 등급 획득 기준>
1 Step - 방송 시작한 첫 달은 티비놀이에서 지정한 팬 등급 획득 기준표에 의해 정해집니다.
2 Step - 팬 등급은 월 단위로 아래와 같이 2가지 타입으로 재조정이 됩니다.

1. 팬이 100명 미만인 경우 – 티비놀이에서 지정한 팬 등급 획득 기준표에 의해 정해집니다.

2. 팬이 100명 이상인 경우 – 골드 선물자 전체 비율을 통해 월 단위(매월 1일)로 재조정이 됩니다.
※ 팬 등급 누적된 골드로 지정이 되므로 팬 등급이 강등되는 일은 없습니다. 



세번째. 매니저 기능 변경
1. 매니저 강퇴 : 팬 등급 소령 이상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매니저 강퇴 불가(소령, 준장, 대장 / 기존 동일)
2. 매니저 벙어리 : 벙어리의 경우 모든 시청자에게 적용 가능
3. 매니저 귓속말 기능 : 귓속말의 경우 모든 시청자에게 가능
4. 쪽지 기능 : 전체 등급 브론즈 이상 사용자일 경우 쪽지 기능 사용 가능(기존 동일)


산정 방식들이 지속적으로 바뀌고 있어 방송자 및 시청자 고객 분들의 많은 혼선이 생긴 점 고객 숙여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 보다 나은 정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